티스토리 뷰

​​

허리에서 느껴지는 통증의 정도가 무척 심해서 평택신경외과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동안 허리가 아파와도 휴식을 취하면 다시 나아지긴 했지만 이렇게 허리에서 느껴지는 통증이 자주 반복된다면 아무래도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경우 평택신경외과로 평택21세기병원을 찾아주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평택신경외과 평택21세기병원으로 내원해주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허리디스크 때문에 찾아주시는 경우가 무척 많답니다. 이러한 허리디스크는 바르지 못한 자세나 충격을 받게 된 경우, 과체중이거나 무거운 물건을 드는 자세 등으로 인해 디스크가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게 되면서 뒤쪽으로 튀어나와 신경근을 압박하여 나타나게 되는데요. 


노화로 디스크가 퇴화되면서 수분이 빠져나가고, 탄력을 잃어 얇아지면서 바깥으로 튀어나와 신경근을 압박하게 되는 것인데요. 그리고 이렇게 허리디스크를 앓게 되면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 통증이 나타날 때 허리를 움직이면 통증이 느껴집니다. 

- 똑바로 눕는 게 힘듭니다.

- 이유 없이 다리가 아파오고 저려옵니다.

- 발목이나 발가락에 마비 및 감각 저하가 발생합니다. 

- 엉덩이와 허리 부위에서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허리만 아프다가 나중에는 다리 쪽으로 증상이 생길 수 있고, 한쪽 다리만 아프다가 다른 쪽 다리도 아파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경이 심하게 눌린 상태가 오래 지속되게 되면 감각이 둔해지고 힘이 빠지면서 걷는 것도 힘들어지는 마비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허리디스크를 앓고 있는 경우 평택신경외과로 내원해 주시면 대부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허리디스크가 대부분의 경우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충분히 회복이 가능한 경우에 해당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리부터 수술 등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평택신경외과 평택21세기병원에서 비수술적으로 허리디스크 치료를 돕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자면 대표적으로 신경성형술과 체외충격파 치료, 선택적 신경치료, 통증 치료, 무중력 감압치료, 도수 및 운동치료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무중력 감압치료는 척추 내부의 압력을 낮춰서 디스크가 원래 자리로 복귀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치료를 돕는 방법을 말합니다. 무중력 디스크 감압치료기를 이용해서 원하는 척추 부위를 무중력 내지 음압 상태로 만드는 것을 통해 디스크내로 영양 물질 및 산소 공급이 이루어지게 하는데요. 


그래서 문제가 생긴 것을 해소하고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20분에서 25분에 걸쳐 시행이 되는데, 약 20회 정도 시술을 받아야 원하는 치료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중력 감압치료는 허리디스크 외에도 목디스크, 척추 후관절 증후군, 척추관 협착증, 좌골신경통, 수술 전후 환자분들에게 적합하답니다.



그리고 디스크가 너무 심하게 손상이 된 경우 평택신경외과 평택21세기병원에서는 인공디스크 치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손상을 입은 디스크를 제거한 다음 반영구적인 인공디스크를 삽입하는 수술을 말하는데요.


본래의 디스크처럼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수술 후 인공디스크가 본래의 디스크처럼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는 척추 간격과 척추 마디 운동성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허리에서 느껴지는 통증 때문에 평택신경외과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제 평택21세기병원을 찾아주시길 바라는데요. 3대 메이저 병원에 해당하는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서울대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직접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정밀 진단 장비를 통해서 환자분의 상태를 꼼꼼히 살피고 있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