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평택 척추내시경수술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그만큼 허리에서 느껴지는 통증이 너무 심하고, 또 수술을 하지 않고서는 도저히 회복이 불가능한 상태일 것이라 짐작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평택21세기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자세히 진단 및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평택 척추내시경수술을 받는 것을 마음먹을 정도로 허리디스크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고 있으실 텐데요.
- 허리를 움직일 때마다 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 똑바로 눕는 것이 힘듭니다.
- 이유 없이 다리가 아파오고 저려옵니다.
- 발목이나 발가락에 마비 및 감각 저하가 발생합니다.
- 엉덩이와 허리부 부위에서 통증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허리디스크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우선 디스크에 대해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크는 척추뼈와 척추뼈를 연결해주는 강한 연결 조직으로, 중앙의 수핵과 수핵을 둘러싸고 있는 섬유륜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퇴행성 변화에 의해 수핵을 싸고 있는 섬유륜이 파열되어 수핵이나 섬유륜이 신경관 내로 돌출이 되거나 탈출이 되면서 신경을 압박하게 되면 허리나 골반, 다리에서 통증이 유발하게 되는 것인데요.
바르지 않은 자세나 충격, 과체중, 무거운 물건을 드는 등으로 인해 디스크가 지속적으로 압력을 받아 뒤쪽으로 튀어나와 신경을 압박하게 되면서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노화로 인해 디스크가 퇴화되면서 수분이 빠져나와 탄력을 잃고 얇아지면서 바깥으로 튀어나와 신경근을 압박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런 경우 평택21세기병원으로 내원해주시면 평택 척추내시경수술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허리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허리디스크의 경우 대부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허리에서 통증이 심하게 나타난다고 하더라도 미리부터 수술 등에 대해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보통 수술을 해야 할 정도로 허리의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 갑자기 넘어지거나 교통사고를 당하는 등의 경우가 많답니다
그리고 평택 척추내시경수술을 받아야만 할 정도로 디스크의 상태가 좋지 못한 경우에는 평택21세기병원에서 경험 많은 의료진에게 꼼꼼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평택 척추내시경수술은 미세현미경 레이저 디스크 수술이라고 한답니다. 최소한의 상처만 내어 정상 조직을 최대한 보존하는 수술인데요. 척추 마취를 하거나 전신 마취를 하고 나서 허리에 1.5~3cm 정도로 피부를 절개한 다음 미세현미경을 이용하여 수술 부위를 약 10~15배를 확대하여 신경을 누르고 있는 뼈를 일부분 제거하고, 탈출된 디스크나 인대를 제거한답니다.
그리고 평택 척추내시경수술을 진행하기 힘들 정도로 디스크가 많이 손상이 된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런 경우에는 인공디스크 치환술을 진행하게 된답니다. 인공디스크 치환술은 손상을 입은 디스크를 제거한 다음 반영구적인 인공디스크를 삽입하는 수술을 말하는데요.
손상을 입은 디스크를 제거한 뒤 반영구적인 인공디스크를 삽입해서 본래의 디스크처럼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척추 간격과 척추 마디의 운동성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처럼 평택21세기병원에서는 평택 척추내시경수술과 인공디스크 치환술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환자분께서 허리 건강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특히 3대 메이저 병원에 해당하는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서울대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직접 치료를 돕고 있는만큼 신뢰하며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정밀 진단 장비를 통해서 환자분의 상태를 꼼꼼하게 살피고 있는 만큼 수술까지 고려하고 계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내원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