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신경외과 두통, 사라지지 않고 있을 때는
어느 순간부터 심한 두통이 발생하여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장을 겪고 계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평택신경외과인 평택 21세기병원으로 내원해주시길 바라는데요. 두통이 발생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두통약을 먹어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이는 목디스크로 인해서이기 때문입니다.
목디스크를 앓게 되면 목에서 통증을 느끼게 되고 목 외에도 어깨와 팔에서 저림 및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팔 저림과 통증이 손끝까지 나타나게 되며, 밤에 목이나 팔에서 느껴지는 통증으로 잠에서 깨게 되는데요. 이 외에도 두통 증상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이는 목 주변과 머리 뒷면의 근육이 경직되면서 두통이 발생하게 된 것인데요. 그래서 두통약을 먹어도 나아지지 않는 것이랍니다. 이러한 두통에서 벗어나려면 목 주변과 머리 뒷면의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또 목디스크를 개선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평택신경외과 평택 21세기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듣게 될까봐 꾹 참고 버티시다 도저히 못 참을 정도가 되었을 때, 더 이상 일상생활을 하기도 힘들 정도여서 그제서야 평택신경외과 평택 21세기병원을 찾아주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평택 21세기병원에서는 목디스크라고 해서 수술을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대부분 비수술적으로 목 건강을 회복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평택신경외과 평택 21세기병원에서 비수술적으로 치료를 돕는 방법에는 신경성형술과 체외충격파치료, 선택적신경치료, 통증치료, 무중력감압치료, 도수 및 운동치료가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을 해야 할 정도로 심한 경우 평택신경외과 평택 21세기병원에서는 대표적으로 인공디스크 치환술을 통해 도움을 드리게 되는데요. 이 인공디스크 치환술은 손상된 디스크를 제거해서 반영구적인 인공디스크를 삽입하는 방법을 말한답니다. 척추 간격을 유지해주면서 척추 마디의 운동성을 유지시켜주는 것을 통해 본래의 기능을 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보시면 수술을 하고 나서도 목의 움직임이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술을 받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평택신경외과 평택 21세기병원에서는 이러한 목디스크의 치료를 3대 메이저병원 출신의 의료진이 정밀한 진단 장비를 이용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내원해주세요!